홍보자료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안전한 생활 든든한 복지 안전한 생활 든든한 복지 안전한 생활 든든한 복지 안전한 생활 든든한 복지 안전한 생활 든든한 복지 안전한 생활 든든한 복지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도민의, 도민에 의한, 도민을 위한 사회서비스 도민의, 도민에 의한, 도민을 위한 사회서비스 도민의, 도민에 의한, 도민을 위한 사회서비스 도민의, 도민에 의한, 도민을 위한 사회서비스 도민의, 도민에 의한, 도민을 위한 사회서비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경남 도민과 돌봄을 잇는 선도적 역할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위해 노력합니다.

Gyeongsangnam-do
Public Agency for Social Service
재단소식

홍보자료실
  • 재단소식
  • 홍보자료실

(재)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제3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 힐링온유(溫You) 행사 실시

작성일 2023-11-01 11:02:23 조회 312 첨부파일 관련링크
힐링 토크 콘서트와 공연으로 돌봄종사자 재충전 기회 마련
(재)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원장 조철현)은 제3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으로 지난 31일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힐링온유’(溫You: 따뜻한 온기를 당신에게) 행사를 실시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재)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재)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원장 조철현)은 제3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으로 지난 31일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180여 명의 돌봄종사자를 대상으로 ‘힐링온유’(溫You: 따뜻한 온기를 당신에게) 행사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힐링온유’는 2020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현장의 돌봄 종사자들이 겪는 어려움과 노고를 격려하고 돌봄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경남사회서비스원 소속 사회복지사, 보육교직원, 요양보호사 등 현장에서 돌봄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있는 종사자의 스트레스 해소 및 업무소진 완화를 위해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부 행사는 소통 강사를 초빙하여 돌봄종사자에 행복감과 웃음을 주기 위한 힐링 토크 콘서트, 2부 행사는 경남청년음악인협의회 소속 청년 예술인 성악가를 초빙하여 참여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으로 구성했다.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조철현 원장은 “이번 ‘힐링온유’ 행사가 도민에게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종사자들에게 업무 소진을 완화하고 사기를 진작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돌봄 종사자들을 위한 쉼과 소통의 기회 등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경남=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